수박을 한 입 더 먹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우리는 수박에 대해 나쁜 점을 찾기가 꽤 어렵습니다. 디저트처럼 달콤하지만 그에 비해 칼로리가 높지않고 스포츠 음료처럼 몸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을 어떻게 싫어할 수 있을까요? 수박은 매우 맛있고 주스, 화채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친근한 과일입니다. 그래서 수박의 효능에 대해 제대로 알고 섭취해야 합니다. 일부 과일은 설탕 함량이 높기 때문에 실제로 다이어트 식단 시 피해야 할 요소입니다. 수박은 그 중 하나일까요? 수박을 먹기 전에 수박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을 살펴 보겠습니다.

수박은 아픈 근육을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킵니다.

수박은 높은 수분 함량으로 92%가 물입니다. 여름철 물 대신 수박으로 수분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많은 감귤류 스포츠 음료와 달리 수박은 산성이 아닙니다. 수박 주스를 마시는 것은 감귤 주스에 비해 산성 역류나 위장에 나쁜 영향을 끼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에너지를 만들어주는 비타민 B를 함유하고 있으며 땀을 흘리면서 잃어버린 영양소를 보충하기 위한 전해질(칼륨 포함)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 열사병을 예방하기 위해 수박을 자주 섭취하십시오.

수박에는 또한 시트룰린으로 알려진 아미노산이 함유되어있어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격렬한 운동 전에 수박 주스를 마시는 운동 선수는 다음날 체력 회복 속도가 빠르고 근육통이 적습니다. 따라서 수박 주스를 마시는 것은 전반적인 운동 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신체가 시트룰린을 처리하면 아르기닌이라는 또 다른 아미노산으로 변합니다. 아르기닌은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주로 몸 속의 과도한 암모니아를 제거합니다. 운동은 암모니아를 혈류로 방출하기 때문에, 이 아르기닌 수치가 높을수록 근육 피로와 피로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수박은 적당히 섭취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수박은 우리 몸에 꽤 좋습니다. 칼로리와 지방이 적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가득하며 수분 함량이 높기 때문에 특히 더운 날에는 매우 상쾌합니다. 수박은 리코펜으로 알려진 식물 영양소의 가장 좋은 공급원 중 하나이며, 과육의 특징적인 붉은 색은 항산화 제입니다. 항산화 물질을 섭취하면 특정 유형의 암을 예방하고 심장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지만 너무 많은 리코펜을 섭취하면 위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리코펜을 30mg 이상 섭취면 메스꺼움, 설사, 팽만감 및 소화 불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고 칼륨 혈증 (혈액에 칼륨이 너무 많음)을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수박 섭취 시 주의해야 합니다. 수박의 1컵에는 173 그램의 칼륨이 들어 있습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일일 권장 섭취량의 5%에 불과하지만, 과다 섭취할 경우에는 혈액에 칼륨이 축적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슴 통증, 불규칙한 심장 박동 및 호흡 곤란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익지 않은 수박에는 많은 영양소가 없습니다.

익은 수박은 더 달콤 할뿐만 아니라 실제로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Journal of Food Composition and Analysis는 흰색, 흰색 분홍색, 분홍색 및 빨간색으로 익은 네 가지 잘 익은 단계의 수박을 비교 분석했습니다. 그들은 익지 않은 과일에는 베타 카로틴이 거의 없으며 전반적으로 영양소가 적고 익은 수박일수록 항산화 물질과 비타민 C 수치가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렇다면 잘 익은 수박을 고르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요? 수박이 잘 익었는지 알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잘 익은 수박은 눈으로 보기보다 더 무겁게 느껴질 것입니다. 또한 껍질에 노크를 할 때 나는 소리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잘 익은 수박은 맑고 청명한 소리가 나는 반면, 덜 익은 수박은 둔탁한 소리가 납니다. 수박 꼭지가 말라 비틀어 진 것이 잘 익은 수박입니다. 마지막으로 수박 겉의 검은 줄이 선명하고 진할수록 잘 익은 수박입니다.

수박은 우리 몸의 해독을 위한 확실한 식단입니다.

우리는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가 가장 이상적인 해독 식단이라고 여기지만, 수박 섭취도 우리 몸의 해독을 위한 확실한 식단입니다.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 때 다른 음식 대신 수박만 섭취해보세요. 몸에서 독소를 씻어 내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 사이사이 간식이 먹고 싶을 때도 수박을 드세요. 수박을 5일 동안 섭취하면서 몸무게가 떨어지는 것을 확인해보세요. 수박은 100mg당 86칼로리인 것을 고려하면 성인 여성의 경우 1,200 칼로리 (또는 남성의 경우 1,500 칼로리)의 안전한 칼로리 섭취량에 도달하기 위해 매일 수박 전체를 먹어야 합니다.

수박만 일주일 동안 섭취 후 바로 일반 음식으로 돌아 가면 체중이 갑자기 증가하는 요요 현상이 올 수 있습니다. Medline Plus에 따르면, 원푸드 다이어트는 지속하기 어렵기 때문에 장기적 체중 감량에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수박에는 많은 비타민과 소량의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있지만 해독 주간에는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를 놓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건강하게 체중 감량을 하기 위해서는 균형잡힌 3대 영양소 식단의 일부에 수박을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껍질은 당신에게 좋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은 수박 안 쪽 붉은 과육만 먹고 나머지는 버리지만 수박은 껍질도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은 거의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라이브 사이언스 (Live Science)는 껍질을 포함하여 수박의 모든 부분을 먹을 수 있다고 보고합니다. 껍질 근처의 흰 살에는 실제로 건가에 도움이 되는 비 필수 아미노산 인 시트룰린이 더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특정 영양소는 혈류를 촉진하고 심장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껍질을 섭취하려면 약간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수박껍질은 식감과 맛이 강하기 때문에 먼저 제일 바깥의 녹색 껍질을 제거해야 합니다. 수박 껍질을 벗기면 하얀 부분이 남게 되고 이는 오이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수박 껍질로 피클을 만들거나 무 대신 수박 하얀 껍질 부분을 활용하여 깍두기도 만들 수 있습니다.

수박 씨앗도 섭취하면 좋습니다.

당신이 어렸을 때, 당신은 우연히 수박 씨앗을 먹으면 거대한 과일이 배에서 자라지 않을까 고민한 적이 있을 거에요. 그것은 사실이 아닐뿐만 아니라 씨앗은 100 % 먹을 수 있습니다. 국제 영양 및 식품 과학 저널 (International Journal of Nutrition and Food Sciences)은 수박 씨앗을 섭취하는 데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상당한 양의 항산화 물질, 높은 수준의 비타민 B 및 여러 미네랄 (마그네슘, 아연 및 칼륨 포함)과 함께 섬유질과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수박 씨앗의 영양소 품질은 먼저 발아하고 껍질을 벗기면 증가합니다. 항아리에서 물을 배출하기 전에 12 시간 동안 실온의 물에 담그십시오. 그런 다음 콩나물이 나타날 때까지 사흘에서 나흘 동안 12 시간마다 헹구십시오. 발아 씨앗을 아침 그라놀라에 넣고 좋아하는 곡물 그릇이나 수프의 토핑으로 넣거나 간식으로 먹습니다. 물론, 노동 집약적 인 발아 과정을 건너 뛰고 대신 빠르고 거의 영양가 있는 간식으로 구워서 섭취도 가능합니다.

수박을 먹으면 성욕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AgriLife Today는 수박이 7 월 넷째 날에 인기가 있지만 발렌타인 데이에 더 적합 할 수 있다고 농담합니다. 분명히, 과일은 비아그라와 유사하게 작용합니다. 수박을 먹으면 혈류에 시트룰린이 강화되어 발기 부전 약물처럼 혈관이 이완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시트룰린을 섭취하면 성욕도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수박은 비아그라만큼 장기에 특정적이지 않으므로 의사가 처방 한 약물만큼 절대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혜택을 얻기 위해 얼마나 많이 먹어야 하는 지에 대한 어렵고 빠른 규칙은 보이지 않지만 LiveScience는 최대한 많이 먹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메디컬 뉴스 투데이는 수박의 높은 설탕 함량에 대해서도 좋은 점을 제시합니다.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설탕 일 수 있지만 수박을 다량 섭취하면 혈당 수치가 상승 할 수 있습니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남성은 ED를 위해 수박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합니다.

일일 채소 섭취량을 체크하고 있다면 수박 섭취가 중요합니다.

우리 모두는 수박이 과일이라는 것에 동의 할 것입니다. 그러나 수박을 분류하는 방법에 대한 활발한 논쟁이 있습니다. 식물학적으로 말하면, 수박은 토마토와 비슷한 과일 또는 채소입니다. 씨앗은 뿌리 나 잎 대신 꽃 피는 식물의 난소에서 발생합니다.

과학적 관점에서 수박을 보면, 오이와 호박과 같은 조롱박 채소를 생산하는 식물 인 Cucurbitaceae 가족의 일원입니다. 다른 채소와 마찬가지로 수박은 매년 씨앗에서 심어 한 번에 수확하고 남은 식물은 밭에서 제거되므로 내년에 그 과정을 반복 할 수 있습니다. 수박은 2007 년에 공식 국가 채소로 선언되었습니다.

내부가 꼭 빨간색이 아니어도 놀라지 마십시오.

수박 품종에는 수백 가지가 있으며, 모든 수박이 붉은 살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몇몇 유형은 수박에 붉은 색을 주는 항산화 제 인 리코펜이 부족합니다. 대신, 그들은 베타 카로틴이 풍부하여 밝은 노란색 색 또는 약간의 오렌지색 색을 띕니다

식료품 점에서 쇼핑을 할 때 우연히 노란 수박을 집어 들지 않을 것입니다. 한국 대부분의 마켓은 붉은 과육의 수박을 판매합니다. 오히려 노란색과 주황색 수박은 붉은 품종보다 달콤하고 꿀이 많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egin typing your search term above and press enter to search. Press ESC to cancel.

Back To Top